해외배당

간혹 해외배당에 대해 문의를 받을때가 있습니다.

해외배당 변동 흐름은 어떤걸 봐야하는지, 배당이 떨어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배당이 갑자기 폭락하는데 물어야하는지, 분석은 어떻게 하는지  등등··· 에 대해서요.

필자는 예전엔 윌리엄힐,벳페어,bet365 같은 해외배팅사이트들의 대표격인 사이트들만 참고했지만, 요새는 해외배당률사이트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이게 더 여러 사이트들의 배당요약이 잘되어있고 실시간으로 올라가는 배당 변화 등 데이터 구축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해외배당률 사이트 정보

외국에서 가장 유명한 5개의 해외 배당 사이트 입니다. 다섯 개 다 데이터는 똑같으니 인터페이스를 보시고 자신이 가장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을 고르시면 됩니다.

해외배당 경기분석

경기 분석은 무조건 필요하다

해외 배당을 만드는 오즈 들이 모두 고 학력자 고급 인력인 것은 맞지만, 우리나라 배터 분들 중 상당수가 분석할 때 데이터 분석은 안하고 해외 배당만 계속 잡고 계시더군요.

예를 들어 5분 단위로 모든 화면에 있는 경기 배당 들을 캡처하여 배당 등락폭을 대조하는 그런 것 을요..

해외 배당이 경기 분석에 있어 상당한 포인트를 차지 하는 것은 부정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전부는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 경기를 분석해 좋은 경기들을 간추려, 그 경기들에 대한 해외 배당 만을 참고해야 합니다.

이게 전업 배터와 어디서 들은 것이 있어서 겉 핥기로 따라하는 배터들의 차이이죠. 전업 배터들이 머리가 좋은 것이 아닙니다.

그들에게 특별한 무기는 없지만 전업이기 때문에, 매일 같이 꾸준한 경기 분석과 더블 모니터 놓고 해외 배당 모니터링 하는 것이 습관화 되다보니 알게 모르게 배당의 흐름을 터득한 것 입니다. 습관이 중요한 거죠. 

단, 해외배당은 10분전에만 참고하면 된다

해외배당사이트를 계속 눈팅하시다보면 배당이 -0.02 ~ -0.1까지 떨어지고 올라가는 것을 목격하셨을 텐데요. 사실 저정도의 등락폭은 크게 의미가 없는 수준이라 무시해도 됩니다.

0.1 까지의 등락폭은 경기에 변수가 생기거나 선수의 결장 여부 등 중요한 정보로 인해 떨어지는 배당이 아닌, 그저 단순히 구매률에 의한 배당 변경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중요 정보로 인해 배당이 떨어진다면 -0.5에서 많으면 -1까지 배당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현상을 목격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경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하더라도 배당에 떨어지는 팀에 배팅을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유는 해외 배팅 사이트에서 일하는 오즈 들은 한 명 한 명이 천재일 뿐만 아니라 그런 천재들이 수십, 수백 명이 머리 굴려 배당을 설정하니까요. 오즈 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개인적인 팁이 였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해외 배당 체크 시 가장 중요한, 경기 시작 10분 전의 배당흐름분석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 시작 10분 전 해외 배당 흐름 보는 법

왜 10분 전 배당 흐름이 중요할까요? 해외에도 배터들이 있습니다. 그 중 초보도 있고 고수도 있겠죠.

보통 초보들은 배당이 뜨면 바로 배팅을 하거나 경기 시작 30분 전 쯤 라인 업이 뜨면 바로 배팅을 하곤 하죠. 그러나 전업 베터 등 고수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라인 업 확인 후 혹시 모를 변수에 대비해 경기 시작 5분 전까지 배팅을 하지 않다가 최종적으로 배팅을 합니다.

답이 나왔죠. 경기 시작 10분 전의 해외 배당 흐름은 곧 해외 고수들의 배팅 흐름 입니다.

물론 위에 설명을 드린 듯 경기 변수로 인한 대폭적인 배당 하락도 베팅을 가는데 생각을 해볼 문제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경기 시작 10분 전의 해외 배당 흐름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기까지 해외 배당 흐름 및 분석 방법과 개인적인 TIP이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