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_bet

저번에 MLB 메이저리그 1이닝 무득/득 마틴게일 배팅법 의 포스팅을 한 후 두번째로 쓰는 야구배팅 노하우 포스트 입니다.

이번에 야구에서 타이밍배팅을 위해 흐름을 잡는 노하우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7년차 전업배터의 주관적인 야구배팅 노하우

보통 MLB나 KBO같은 야구배팅 종목에서는 같은팀과 연속으로 경기를하는 방식이 보편화 되어있는데요.

이러한 경우는 다른 스포츠에서는 흔하지않은 방식이므로, 이 방식을 잘 이용한다면 야구에서 수익을 거두기가 보다 유리해 집니다.

야구배팅 할 때 중요한것 중 하나는 흐름을 잡는 것 입니다.

betting-flow

흐름이라는것은 연패나 연승이 될수도 있겠고 이길 수 있는 타이밍이 될수도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야구를 접근할때 항상 3연전 중 첫 경기는 분석대로 접근을 합니다. 그 다음 경기들은 분석도 중요하겠지만 흐름으로 먼저 접근해보려 합니다.

설명해드렸지만 MLB나 KBO같은 야구경기에서는 6이닝 이후 흐름이 다음경기에 영향을 미치는경우가 빈번 합니다.

이 점을 파고들어 야구를 보는 시야를 늘린다면 야구종목에 배팅을 하는데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된다고 장담합니다.

3연전 흐름을 살펴 타이밍을 재는 것이 야구 분석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배팅 이라는 것은 분석도 중요하지만 흔히 말하는 촉과 흐름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것이 저의 야구배팅 노하우 입니다.

odds_bet

배당(환수율)이 곧 수익이 척도

생각해보면 결국 스포츠배팅이나 카지노나 오르막길이 있다면 내리막길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전업배터들의 경우 토계부를 작성하며 한달치를 최종 결산하여 손익을 따지고는 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배당 입니다. 왜냐, 같은 경기, 같은 금액을 걸어도 사이트가 다르다면 수익금도 차이가 나기 마련이니까요.

우리가 야구나 스포츠에 배팅을 하는 이유는 더욱 관전을 재밌게 하기 위해서도 있지만, 근본적인 이유는 돈을 따기 위함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